교통 사고 후 정형외과에서 치료 받다가 차도가 없어서 그리고 불친절하고 공장형 병원형태라 주위분 추천으로 한방병원 태어나서 처음 갔습니다.
하도형 원장님의 꼼꼼하고 친절한 진료와 치료 덕분에 너무 마음이 편했고, 한번 치료만으로도 눈에 띄게 다친곳이 호전되었습니다.
허준 명의가 있다고 농담삼아 지인들에게 말하기까지 했구요.
직장인이라 하원장님 진료시간을 못 맞춰서 다른 원장님으로 치료 받고 있지만 아무튼 너무 감사합니다.
교통사고로 처음 방문했습니다.
주치의선생님을 잘 만나는 것이 중요한터라, 예진할 때 좋은 선생님을 연계해달라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처음 뵙는 하도형원장님으로 배정받고,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따뜻하고 정말 꼼꼼하게 상태를 물어봐주시고,
환자의 정서적인 부분까지 챙기시며 침치료도 편안하게 받을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사고를 당한 건 너무 힘든 상황이지만,
이렇게 좋은 원장님을 만나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병원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친절하고 상담을 꼼꼼하게 해주시는 원장님은 처음이었습니다. 차분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